등록된 상품리뷰

REVIEW(221)

  1. UNIC***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6-30

    여기 주스는 진해서 좋아요 물이 아니라 진짜 갈아낸 주스

  2. 장수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6-06

    집에서 편하게 이렇게 갈아만든 맛을 느낄 수 있다니... 

    가격은 조금 있어도 편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만족도 높아요 ~~ 

  3. 강나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6-05

    30팩 먹고 60팩 추가구매 했습니다~!

  4. 남예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6-02

    건더기가 많아서 좋아요 그대신 물 넣어서 한번 더 행궈먹어야 깔끔하게 다 먹을 수 있는데 밖에서는 그게 안되서 조금 아쉬워요 ㅠㅠ
  5. 박헤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5-28

    냉장주스라서 혹시라도 배송중에 상하면 어떡하나 걱정 했는데, 아이스팩에 꼼꼼히 포장되서 오더라구요 ㅎㅎ 

    지금은 너무 잘 마시고 있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