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상품리뷰

REVIEW(221)

  1. 강진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3-11-10

    맛있어요 사과 비율이 높아서 적당히 달달하고

    그냥 즙이 아닌 갈아만든 식감이라서 포만감 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2. 이송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3-11-03

    씹어먹는 재미가 있네요. 걸쭉해서 포만감도 있어서 아침 밥챙겨먹기 귀찮을때 한포씩 먹어요

     

  3. 이미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3-10-23

    여러분!! 정말 맛있어요. 초딩 딸도 엄청 잘 먹어요.초콜릿 대신 주스로 간식삼아 먹이고 있어요 ㅎㅎ

  4. 이슬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3-10-19

    맛있어요. 유통기한도 넉넉해요

  5. 이희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3-10-17

    프리오더로 구매했어요!! 방금생산된 에이비씨주스 싱싱하고 맛있습니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