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상품리뷰

REVIEW(221)

  1. mose**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4-09

    건더기가 꽤 있어서 아침에 먹기 좋아요. 그대신 야채 진짜 못먹는 사람들은 처음에 살짝 거부감 들수도 있어요 ㅠㅠㅠ

  2. 소지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4-07

    만들어먹다가 이제는 너무 귀찮아서 처음으로 구매해봤는데 그냥 사먹는게 시간적으로나 돈도 그렇게 차이가 않나요 ㅋㅋㅋㅋ 

    용량도 딱 적당하고 맛도 좋습니다

  3. 김대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4-01

    팀버핏 같이하는 동료가 하나 줘서 먹어봤는데, 제 입맛에 딱맞아서 구매했습니다

  4. 정아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4-01

   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~! 
  5. 배동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3-26

    퇴근 후 운동나갈때 먹으면 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