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상품리뷰

REVIEW(221)

  1. 장연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3-01

    재구매 좋아요 가족들 다 잘 먹어요

  2. 엄현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2-26

    물 같지 않고 진해요 저는 퓨레처럼 숟가락으로 떠먹거나 마실 때 물을 좀 타서 먹어요 팩으로 된 거 말고 페트에 대용량으로도 있었으면..

  3. 박하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2-23

    몸이 확실히 가벼워진 것 같아요. 밤에 과식 안 하고 부담되는 음식 대신에 먹어서 그런가. 요즘 배가 꽉 차고 무거운 느낌이었는데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니까 몸이 가벼워요. 신기해서 후기 달러 왔어요.

  4. 최지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2-22

    컬리푸드페스타에서 먹어보고 너무 진해서 놀랐어요. 이거 맛보고 나니 다른 곳들 건 가공한 냄새가 맡아져서 못 먹겠어서요. 이번 거 다 먹고 나면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독해서 먹으려고요.

  5. cakel****님의 리뷰입니다.

    25-02-15

    설날에 많이 먹고 배가 너무 더부룩하고 화장실을 가도 무게가 시원하게 빠지질 않아서 한번 사봤음. 야식 대신 먹고 나면 솔직히 야식 생각 안 나는 건 아니지만 건더기가 있어서 저녁에 헛배 부를 때 틀어막기 좋았음. 아 담날 화장실도 잘가게됨